본문 바로가기
성령의 인도

안전을 위해 잘못된 관계에 가담하지 않도록 유의해라.

by 미니비올렛 2022. 1. 2.

 

 

 

 

In these Uncertain Times

My children, as the days grow darker and all around you is uncertain, be mindful what you grab hold of to steady yourself. Be mindful you ...

wingsofprophecy.blogspot.com

 

 

2021년 12월 30일 ‘글린다’ 자매가 전달한 메세지입니다.


“내 자녀들아,


날들이 더 어두워져가고 너희 주위의 모든 것이 불확실할 때, 너희 자신을 안정시키기 위해 너희가 무엇을 붙드는지에 유의해라.

안전을 위해 잘못된 관계에 가담하지 않도록 유의해라.


대적이 이 때에 너희를 속이기 위해 안전에 대한 많은 허상들을 너희에게 보여주기 때문이다.

내가 확실한 것이다.


내가 너희의 기반이 되어야 한다.

너희 주위의 세상은 불확실하다.


그러나, 나는 불확실하지 않다.

대적은 너희 각각을 위해 많은 올무들을 설치했고, 죄와, 분리와, 유혹을 통해 이 때에 너희의 증거를 침묵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


그는 잘못된 관계들을 통해 너희 중 많은 이들을 침묵시키는데 성공할 것이다.


너희가 그런 식으로 산만해질 때, 너희의 관심은 다른 문제들에 있을 것이고, 그는 너희가 그에게 아무런 위협이 되지 않는다고 확신할 수 있다.

만일 너희의 믿음이 강하다면, 나를 더 잘 알기 위해 나에게 밀어부쳐라.


내가 너희가 필요로 하는 전부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희의 전부가 되도록 허용해라.


(글린다: 나는 그분의 음성에서 강한 갈망을 들었습니다.)

내가 너희의 하루를 기쁨으로 충만하게 만들고, 너희가 내가 열망하는 전부이듯이 내가 너희가 열망하는 전부가 되도록 허용해라.

왜 너희는 세상에 있는 것을 추구하고, 나의 사랑을 추구하지 않느냐?”


<디모데후서 3:13-14, 킹제임스 흠정역>
‘악한 자들과 유혹하는 자들은 점점 더 악하여져서 속이기도 하고 속기도 하리라. 그러나 너는 배워서 확신하게 된 것들 안에 거하라. 네가 그것들을 누구에게서 배운 줄 알며’

<출애굽기 34:12, 킹제임스 흠정역>
‘너는 스스로 조심하여 네가 들어가는 땅의 거주민들과 언약을 맺지 말라. 그것이 네 한가운데서 올무가 될까 염려하노라.’

<사무엘상 18:21, 킹제임스 흠정역>
‘이르되, 내가 그녀를 그에게 주어 그녀가 그에게 올무가 되게 하고 블레셋 사람들의 손이 그를 치게 하리라, 하고는 그런 까닭에 다윗에게 이르되, 이 날 네가 그 둘 가운데 하나로 말미암아 내 사위가 되리라, 하니라.’

<시편 106:36, 킹제임스 흠정역>
‘그들의 우상들을 섬겼으므로 그것들이 그들에게 올무가 되었도다.’

<마태복음 6:33, 킹제임스 흠정역>
‘오직 너희는 첫째로 [하나님]의 왕국과 그분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

<히브리서 11:6, 킹제임스 흠정역>
‘그러나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게 하지 못하나니 그분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분께서 계시는 것과 또 그분께서 부지런히 자신을 찾는 자들에게 보상해 주시는 분이심을 믿어야 하느니라.’

<야고보서 4:8, 킹제임스 흠정역>
‘[하나님]께 가까이 나아가라. 그리하면 그분께서 너희에게 가까이 오시리라. 너희 죄인들아, 너희 손을 정결하게 하라. 두 마음을 품은 자들아, 너희 마음을 순결하게 하라.’

 

 

 

 

반응형

댓글